선발하는 올해 대회의 수상자는 누굴 > NEW 영어실력기초

본문 바로가기

서브이미지

선발하는 올해 대회의 수상자는 누굴 > NEW 영어실력기초

선발하는 올해 대회의 수상자는 누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27 20:31

본문

부산시가 시민의 경제 교육 분야에서 대표 강사를 선발하는 올해 대회의 수상자는 누굴까?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지난 25일 '나는 강사다!'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교육 대표 강사로 선발된 우수 강사 5명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열었다고 27일 알렸다.


지난달 발생한부산부산진구 개금동 아파트 화재 현장.


이곳에서 발생한 화재로 초등학생 자매 2명이 숨졌다.


부산시가 국내 최초로 소형선박·동력수상레저기구 선상사고 예방을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블랙박스 개발에 나선다.


부산시는 지역 맞춤형 재난안전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개발의 하나로 ‘소형선박 일체형 블랙박스 기술개발 및 실증사업’에 본격 착수한다고.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5일 오후부산백스코에서 '국립목포해양대-국립한국해양대 글로컬대학 지정'을 위한 글로컬대학 비전 및 혁신전략 보고회에서부산시, 국립목포해양대, 국립한국해양대와 글로컬대학 MOU를 체결하고 있다.


/전라남도 제공 전라남도와부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지난 25일 오후부산백스코에서 ‘국립목포해양대-국립한국해양대 글로컬대학 지정’을 위한 글로컬대학 비전 및 혁신전략 보고회에서부산시, 국립목포해양대, 국립한국해양대와 글로컬대학 MOU를 체결하고 있다.


부산일보DB부산시가 올해 수립한 노동정책 기본계획을 최근 공개했지만 과거 핵심 과제를 반복한 부실한 내용이라는 비판이 노동계를 중심으로 제기된다.


해당 계획은 이미 수개월 전 내부 결재를 마치고 시행에 들어갔지만, 시민과 노동계에는 공유.


부산연제구 연산동부산시청 전경.


부산시가 원전 해체 산업을 신(新)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 추진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해외의 증가하는 원전 해체 수요 및 산업 규모 증가 추세에 대응하고, 고리1호기 및 월성1호기 해체 추진.


부산시교육청이 극한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구호물품을 전달하고 수해현장의 각종 복구 작업을 지원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지난 23일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남 산청군 일대 수해현장을 방문해 복구 작업(사진)을.


부산시가 지난 22일 북극항로개척TF 2차 회의를 열고 ‘북극항로 허브도시 조성 연구 용역’ 계획을 공유했다.


부산시제공부산시가 북극항로 허브도시 조성 연구 용역에 들어갔다.


디애스턴 한남


부산시는 지난 22일 ‘북극항로 개척 전담조직(TF)’ 회의를 열고 북극항로 허브.


색상을 다르게 표기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선불카드가 지급돼 이재명 대통령이 '인권 감수성 부족'을 언급하는 등 논란인 가운데부산시도 선불카드에 금액을 표기해 지급했다가 뒤늦게 수습에 나섰다.


<프레시안>의 취재를 종합하면부산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하리스코대영당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