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활 곳곳에는 ‘가설건축물’이
작성일 25-07-27 11:53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하희봉 로피드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우리의 경제 활동과 일상생활 곳곳에는 ‘가설건축물’이 자리 잡고 있다.
도심 한복판에 반짝 나타났다 사라지는 팝업 스토어, 새로운 건물이 올라가는 동안 분주하게 돌아가는 공사 현장 사무소, 계절 과일을 파는 길가의.
▲ 일반부두 ▲ 울산항만공사가 울산항 1·2 부두 및 일반부두 경비초소 2곳이 정부의 제로에너지건축물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위쪽부터 일반부두와 1·2부두 경비초소.
UPA 제공 울산항만공사(UPA)가 올해 신축한 울산항 1·2부두 및 일반부두 경비.
백악관, 프랑스의 엘리제궁, 러시아의 크레믈궁 등 각국 대통령의 집무실과 관저는 대부분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건축물이다.
역사적 깊이로 따지면 청와대는 일찍이 고려 숙종 때 고려의 남경(南京)으로 이궁(離宮·유사시에 사용하는 궁궐) 터였으며.
특정건축물이란 건축허가(신고)를 받지 않고 건축하거나 대수선한건축물및 용도.
[서울&] 지난 10일 마포구 위반건축물양성화 상담센터 현판식에 참석한 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구 제공 일조권, 건폐율 등 기준 충족돼야양성화 가능 요건 확인 위해 상담대출, 영업 허가 등 불편 해소 기회“대상건축물혜택 누리도록 노력” 서울시가 소규모.
한승우 전주시의원 전북 전주시의회에서 전주종합경기장 해체공사 감리자 선정 과정에 대한 의혹 제기와 함께건축물해체공사 감리자 지정에 공정성 확보 방안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나왔다.
한승우 의원(삼천1·2·3, 효자1동)은 23일 열린 전주시의회 제421.
/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군이 민원 접수 환경 개선을 위해 '가설건축물존치기간 연장신고 문자(SMS) 신청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설건축물존치기간 연장신고 문자 신청 서비스'는 기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민원인들이 군청에 방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8일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제도의 선임 절차 및 점검 방법을 정하는 '정보통신.
시는 다음달 15일까지 연면적 5000㎡ 이상 다중이용건축물을 대상으로 공개.
광주시 서구의 한건축물이 2007년부터 공정이 중단돼 뼈대만 앙상히 드러낸 채 방치되고 있다.
kr 광주에서 장기방치 건물이 줄고 있으나 수십년 도심흉물로 지목돼온 3대건축물은 여전히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